유원캐피탈대부 조건 정리


은행을 이용할수 없는 분들이나 급한 대출이 필요한 경우 많이들 알아보시는 상품이 바로 유원캐피탈대부과 같은 대부업 상품들이죠 사실 조건만 보게되면 그다지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말씀드린데로 대출을 받기에는 가장 용이한 상품들인데요 오늘은 이 상품의 조건과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원캐피탈대부 이용자격

대부분의 대부업상품들이 그렇듯 유원캐피탈대부의 경우에도 대상으로 하는 고객마다 다른 자격을 요구하는데요 대표적인 직장인대출의 경우 만 20세 이상인 소득있는 직장인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외 다른 자격요건의 경우 본문내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원캐피탈대부 대출조건

유원캐피탈대부의 한도는 모든 상품이 3천으로 동일하며 금리도 23.9%로 동일합니다 다만 한도의 경우 소득의 유무에 따라 300까지 제한이 되기도 하죠 기간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이 상품들의 경우 조기 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이용시에 이자 부담의 경감을 위해서 여유가 있을때 미리 상환을 하셔도 무방한데요 이자의 비중이 높으므로 좀 더 계획적인 이용이 필요한 상품입니다.

 

 

유원캐피탈대부 이용방법 및 서류

대출 신청의 경우 전화나 방문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전화번호의 경우 02 859 7111이며 주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면 될듯 한데요 서류의 경우 신분증 관련서류인 주민등록 등초본을 포함해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꼭 상담을 통해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유원캐피탈대부의 조건 및 여러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은 부담이 될 수 있는 조건이지만 이용이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인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내용을 알아보신 뒤에 이용을 하신다면 보다 안정적인 대출을 받으실수 있을듯 합니다.

 

> 정부지원 서민대출 종류 알아보기
> 신용등급별 대출 가능 상품 보기
> 대부업 이용전 알아둘만한 내용 보기

 

계속 쏟아지고 있는 대출 상품 가운데 사실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알아보기란 쉽지 않은데요 오늘 정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의 조건을 알아보시고 좀 더 적은 부담의 상품을 이용할수 있게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