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IBK새희망홀씨II 조건 정리


이번에 알아볼 상품은 기업은행의 대표 서민대출 상품 중 하나인 IBK새희망홀씨II입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을 이용하는 상품들의 경우 조건이 좋지만 이용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IBK새희망홀씨II의 경우 서민대출 답게 자격요건 폭이 넓은데요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BK새희망홀씨II 이용자격

일반적인 새희망홀씨대출과 마찮가지로 IBK새희망홀씨II의 경우에도 3500만원이하의 경우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3500에서 4500만원 사이의 소득인 분들은 6등급 이상인 분들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전체 새희망홀씨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연결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보러가기

 

 

IBK새희망홀씨II 대출조건

IBK새희망홀씨II의 경우 연소득 범위 내에서 3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2.94% ~ 9.5%까지 이용하실수 있는데요 한도의 경우에는 전 금융기관 신용대출과 서민대출 한도와 함산되어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기간은 최대 15년간(긴급생계자금의 경우 5년이내) 중도상환수수료없이 거치기간없는 균등상환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5년이상의 경우에는 원금균등상환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IBK새희망홀씨II 이용방법 및 기타사항

이 IBK새희망홀씨II의 경우 은행을 방문해 이용하는 대면상품이므로 재직 및 소득 입증서류가 필요하며 은행방문시 신분증도 필요합니다 물론 개개인마다 필요한 서류가 달라질수 있으므로 은행 방문전 미리 상담전화를 통해 이용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IBK새희망홀씨II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햇살론과 같은 다양한 서민대출과 비교가 될수 있으므로 같이 확인하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할수 있으니 아래내용을 통해 확인을 해보시기바랍니다.

 

> 햇살론 새희망홀씨 비교정보
> 새희망홀씨 정보 정리 보러가기
> 햇살론17? 중금리 서민대출 조건 보기

> 기업은행 서민대출 모아보기

 

실제로 은행을 통해서도 다양한 서민대출 상품을 이용할수 있는만큼 다양하게 알아보신다면 좀 더 승인율 높은 상품을 이용할수 있일텐데요 오늘 내용을 통해 다양한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