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캐쉬대부 레이디퍼스트론 조건 정리


이번에 알아볼 상품은 밀리언캐쉬대부 레이디퍼스트론입니다. 밀리언캐쉬대부의 경우 여성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여성 상담원을 통해 좀 더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한데요 어떠한 상품이 있는지 또 어떻게 이용을 할수 있는지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리언캐쉬대부 이용자격

밀리언캐쉬에는 신용대출과 담보대출 그리고 추가대출을 포함 총 7가지 상품을 이용할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대상이 다른만큼 자격요건도 조금은 차이가 있겠죠 공통적인 특징이라면 나이 제한 정도로 신용대출은 60세까지 담보대출은 65세까지의 성인이면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밀리언캐쉬대부 대출조건

담보의 비율로 이용할수 있는 담보대출과는 별개로 신용대출은 최대 1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환방식은 자유상환과 원리금 균등상환을 통해 이용할수 있으며 금리는 연 24%이내로 조금은 부담이 될수 있죠

 

 

 

 

다만 이러한 조건의 경우 개개인의 상황에 맞게 조금씩 변경될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실수 있을텐데요 그래도 부담이 되신다면 아래의 있는 다양한 정보를 통해 더욱 많은 상품과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밀리언캐쉬대부 이용방법 및 서류

현재 밀리언캐쉬는 전화 1566-5995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는 일반적인 대출 서류 즉 신분증 관련서류(등초본) 및 소득관련서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시 상품의 종류에 따라 추가적인 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밀리언캐쉬대부 레이디퍼스트론의 대한 조건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조건이 조금은 부담이 되는 만큼 미리 정부지원 상품이나 다른 상품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수 있겠죠

 

> 정부지원대출 상품 종류 및 내용 보기
> 대부업 이용 전 알아볼만한 상품 정보
> 대부업 이용시 주의사항 정리

> 대부업 상품 정보 모아보기

 

 

시중에 다양한 상품이 있는만큼 어떻게 이용을 하는지 또 어떠한 선택을 하는지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매우 커질수 있는데요 오늘 정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의 종류를 비교해보시고 부담없는 선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