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내용정리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현금서비스라고 불리는 상품 중 하나인 삼성카드의 단기카드대출 상품 정보입니다. 현금서비스는 절대 이용하면 안될 나쁜 상품으로 알려지긴 했지만 간편함을 무기로 아직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대표 카드 서비스인데요 어떠한 조건이며 참고할만한 내용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조건

현금서비스는 개인별로 이용한도가 다른데요 일반적으로 카드 한도의 최대 40%까지 이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삼성카드의 경우 1만원부터 만원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란? 조건 정보 정리 보러가기

 

수수료율은 최저 연 6.4%부터 최대 연 23.9%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이번달 이용금액을 바로 다음달 상환해야하는 그야말로 단기 소액 대출 상품이라고 할수 있죠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이용방법

삼성카드 현금서비스는 인터넷 홈페이지어플리케이션, cd/atm기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588-8600)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용방법에 따라 제한 금액과 제한 시간이 있는데요 특히 상담전화의 경우 평일 08:00~21:40, 토·일·공휴일 09:00~17:40에 이용을 할수 있으며 atm은 제휴기기별 점검시간에 이용이 되지 않을수 있으며 각각의 기기마다 수수료 발생정도가 다르므로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참고사항

현금서비스의 경우 결제일과 한도발생일의 차이를 이용해 2배까지 한도를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다만 현금서비스의 경우 신용도에 영향이 크고 이자가 조금은 부담이 되는 만큼 적절한 계획으로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도 2배 이용의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도 결제일까지의 기간동안 금리인하요구권 이용이 가능하며 atm기를 통해서는 최대 6백만원까지만 이용이 가능해 그 이상의 금액은 다른 프랫폼을 통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대안상품

현금서비스의 대안 상품으로는 은행의 소액 모바일대출 상품인 비상금대출 상품과 햇살론17을 예를 들수 있습니다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은행의 자체 조건에 따라 3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햇살론17은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낮아고 최대 7백만원까지는 이용이 가능하죠

 

> 1금융 비상금대출 조건보기
> 햇살론17 이용방법과 조건 알아보기

 

현금서비스의 경우 높은 이자와 신용도의 영향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이실텐데요 이러한 경우 위의 상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안정적인 이용도 가능할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의 조건과 이용방법 그리고 대안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론 상품과 마찬가지로 현금서비스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금리할인 혜택이 있으므로 여러장의 카드를 이용중이라면 꼭 비교를 해보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 현금서비스 금리비교 정보 알아보기

 

시중 다양한 상품이 있는만큼 비교를 많이 해볼수록 더 좋은 상품을 선택할수 있는 확률이 생긴다고 할수 있는데요 오늘 내용이 이러한 선택에 도움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