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정리

 

이번에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일명 카드론이라고 불리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자나 신용도로 인해 부담을 갖고 있는 상품인데요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또 참고할만한 사항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조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은 최소 10만원부터 1만원 단위로 이용이 가능하며 수수료는 연 5.9%~23.9%입니다. 이용기간은 최장 36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와 수수료율 이용기간은 개인의 신용등급과 소득같은 조건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용방법

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삼성카드 어플리케이션 cd/atm 그리고 상담전화 1588-8700 8800으로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최초 이용고객의 경우 300만원이상 이용시에 2시간 가량 지연입금이 되니 이점만 참고하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 한가지 참고사항으로 atm기를 통해 이용하는 경우 제휴기기별 이용시간 제한과 금액제한이 있을수 있으며 전화 상담의 경우 주중 08:00~21:40 주말 09:00~17:40만 이용할수 있다는 것이 있는데요 자세한 이용금액 및 내용은 본문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참고사항

이 상품은 대출계약철회권과 이용중 금리인하 요구권 이용이 가능한 일종의 신용대출 상품으로 중도상환 수수료없이 상환이 가능합니다. 또 상환방법으로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과 만기 일시 상환을 이용할수 있으며 이용하는 상환방법 마다 각각 36개월 12개월의 이용기간을 이용할수 있죠 또 거치기간을 이용할수 있으니 이용시 참고하셔서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대안상품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의 경우 최저 수수료율은 조금 적은 편이지만 최대 이자율이 높아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또 신용도의 영향도 일반 은행의 상품에 비해 크기 때문에 이용시 다양한 대안 상품을 먼저 알아보는 것이 좋죠

 

>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보기
> 햇살론17 정보보기
> 1금융 비상금대출 정보 알아보기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부족한 경우라면 새희망홀씨나 햇살론와 같은 서민대출을 빠른 대출을 원하는 우량한 신용등급을 가진분들은 1금융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면 부담을 줄이실수가 있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론의 경우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장의 카드를 이용중이라면 다른 카드도 먼저 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첨부된 연결정보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카드론 상품 비교 정보 보러가기
> 카드론이란? 전체정보 확인하기

 

장기카드대출의 경우 카드 이용상품중 가장 장기간 이용이 가능하며 큰 금액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지만 장단점이 분명한 상품이기도 한데요 오늘 내용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상품이용을 할수 있으시기를 바라며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