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햇살론17 조건정리


이번에는 하나은행의 서민대출 상품인 햇살론17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새로이 출시된 햇살론17은 신용등급이나 소득으로 인해 고금리 상품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이 하나은행 햇살론17은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햇살론17 이용자격

대부분의 서민상품과 마찮가지로 이 상품도 3500만원이하의 소득을 가진분들은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6~10등급의 신용등급을 가진분들은 3500~4500사이면 이용이 가능하죠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연결정보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햇살론17 조건 정보 확인하기

 

 

하나은행 햇살론17 대출조건

이 상품은 최대 700만원까지 연 17.9%로 이용이 가능하며 기간은 3년 혹은 5년으로 선택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성실 상환시에 3년은 매년 2.5%씩 5년은 1%씩 이자 감면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 앞서 이용자격에서 소득이 불분명하거나 더 많은 한도가 필요한 경우에는 특례보증을 통해 14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러한 특례보증에 대한 내용은 연결정보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햇살론17 특례보증 정보 확인하기

 

 

하나은행 햇살론17 이용방법 및 기타사항

햇살론17은 대면상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서류는 재직(사업영위)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신분증, 신용보증신청 접수증(특례보증인 경우 국민행복기금 발급)등이 필요합니다. 또 이상품은 분할 상환으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하나은행 햇살론17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에도 하나은행의 상품은 아래의 연결 정보를 통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 신용대출 모아보기
> 하나은행 직장인 대출 모아보기
> 하나은행 서민대출 상품 정보 모아보기

 

시중에 다양한 상품이 있는만큼 어떤 상품을 이용하는지에 따라 이용시 부담의 크기가 크게 달라질수 있는데요 오늘 내용을 통해 보다 유리한 상품을 이용할수 있게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