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조건정리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우리은행의 대표 모바일대출 상품인 우리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입니다 통신정보를 통해 이용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조금은 특이한 조건을 가진 상품인데요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이용자격

일단 이 상품의 경우 앞서 말씀드린대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고객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때문에 당연히 본인명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3대 통신사 SK KT LG를 이용하는 분들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조건

일종의 간편대출 상품답게 한도는 최대 3백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4.05%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이한점은 이 상품의 경우 통신등급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을수 있다는 것인데요 최대 0.5%까지 우대금리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또 우리 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한도대출 즉 마이너스 통장으로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1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조건이 맞으면 연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우리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및 참고사항

이 상품은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우리은행의 모바일 전용플랫폼인 위비뱅크 앱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서류없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죠 또한 대출기간내에 금리인하요구권이나 대출계약 철회권도 이용이 가능하므로 이용시에는 참고를 하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우리 비상금대출의 조건과 함께 다양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은행에는 우리 비상금대출 이외에도 다양한 대출 상품이 있으므로 비교를 해보시고 이용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상품을 찾으실수 있을텐데요 이는 아래의 연결정보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신용대출 모아보기
> 우리은행 직장인대출 모아보기
>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모아보기
> 우리은행 대출 모아보기

 

다양한 은행이 있고 또 그 은행안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만큼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는데요 오늘 정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 정보를 알아볼수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