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조건정리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카카오뱅크의 중금리대출 상품인 사잇돌대출에 대한 상품 정보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일종의 서민대출 상품으로 일정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7등급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이용자격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의 경우에도 다른 사잇돌 대출처럼 신용등급 1~7등급 사이의 연소득 1500만원이상의 근로소득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상품들과 다른점은 3개월 이상의 근로소득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근로소득자가 아닌 경우나 연소득이 1500만원미만이라면 아래의 연결정보를 통해 다른 사잇돌 조건도 함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사잇돌대출 조건 정보 알아보기
> 저축은행 사잇돌2 대출 조건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대출조건

이 상품의 경우 최대 2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연 최저 4.270%부터 연 최대 9.800%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기간은 최장 5년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만 이용이 가능하죠

 

 

 

 

이 상품의 경우에도 금리인하요구권 이용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데요 이 두가지 항목을 잘 이용하셔서 좀 더 부담없이 상품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 이용방법

이 상품 역시 모바일뱅킹 앱인 카카오뱅크를 통해 이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서류가 없이 진행이 가능한데요 다만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조회가 되지 않을때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와 보험료납부영수증 등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카카오뱅크 사잇돌대출에 대한 상품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사잇돌대출의 경우 소득부터 신용등급까지 요구조건이 별로 높지 않아 이용하기 참 좋은 상품인데요 다만 대출 조건 자체는 다른 직장인대출에 비해 부족할수 있으므로 비교를 통해 본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 카카오뱅크 직장인대출 상품 정보보기
> 카카오뱅크 전체상품 모아보기
> 사잇돌대출 정보 알아보기
>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사잇돌2대출 조건은?

 

또한 소득이 부족해 사잇돌대출을 이용할수 없는 분들은 저축은행의 사잇돌2대출도 좋은 대안이 될수 있는데요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시고 보다 안정된 상품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