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 조건정리


이번에는 법조인을 위한 대출 상품인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 상품은 말그대로 법조인인 판사 검사 변호사 분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 이용자격

앞서 말씀드린 이름그대로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은 법조인 즉 판검사 변호사를 비롯해 법무관 사법연수원생등을 위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직장인 대출에 비해 조금은 높은 한도로 이용을 할수있는 상품이죠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 대출조건

한도는 최대 3억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4.858%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두가지 상환방법에 따라 기간이 달라지므로 확인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상품은 대출 잔여기간이 3개월 이상인 경우 0.7%까지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을 하는데요 다만 금리인하 요구권은 이용이 가능하니 대출 이후에 금리조정을 원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 이용방법 및 기타사항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은 이용시 서류인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가 필요할수 있으며 상담시 추가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므로 상담후에 서류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하나은행 로이어클럽대출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을 이용하는 직장인 대출 상품이나 다른 신용대출 상품을 알아보실경우 아래의 연결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 직장인대출 상품 정보 모아보기
> 하나은행 서민대출 모아보기

 

다양한 상품이 있는만큼 비교를 해보신다면 더욱 조건이 좋은 상품을 찾아보실수도 있는데요 오늘 내용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상품을 찾을수 있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