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조건정리


이번에는 하나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은행에서 출시하고 있는 상품의 종류로 300만원 정도의 소액을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하나은행의 경우 어떠한 자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조건은 어떤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이용자격

이 상품은 보증보험을 이용하는 일종의 신용대출로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연체나 파산 면책과 같은 내용이 없다면 이용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내 표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대출조건

앞서 말씀드렸듯 비상금대출이라는 상품은 300만원정도를 이용 가능한 일종의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은행의 경우에도 300만원까지 연 4.329%로 이용이 가능하죠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1년단위로 10년까지 연장해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때문에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금리인하요구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및 서류

이 상품의 경우 모바일을 어플인 원큐뱅킹을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경우에는 서류가 필요없는 상품이죠 참고사항이라면 앞서 1년단위 이용후 연장시 신용도나 다른 조건에 따라 조건이 변할수 있으므로 이점은 참고해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하나은행의 대표 비상금대출 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외의 다른 신용대출 상품은 아래의 연결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 신용대출 상품 모아보기
> 하나은행 서민대출 상품은?

 

다양한 상품들이 있겠지만 사실 은행만큼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수 있는 상품은 많지 않은데요 이외의 상품들과 비교를 해보시고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