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BEST신용대출 조건정리

 

이번에 알아볼 상품은 소득이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하나은행 신용대출 상품인 BEST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자등 소득의 종류와 관계없이 일정소득 이상이면 이용이 가능한데요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BEST신용대출 이용자격

이 BEST신용대출은 내국인이면서 연소득이 1800만원이상이고 신용등급이 양호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 직장인 모두 현재 재직 및 사업영위가 6개월 이상이어야지만 이용이 가능하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BEST신용대출 대출조건

BEST신용대출의 최대 한도는 5천만원이며 금리는 연 4.888%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은 만기 일시상환과 마이너스 통장이라고 불리는 통장대출로는 1년까지 분할상환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죠

 

 

 

 

이 상품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으로 하는데요 만기일이전 3개월 전까지 상환을 하는 경우 0.7%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또 이용기간내 금리인하 요구권 이용이 가능하니 이용하시면 보다 안정적인 이용을 할수 있겠죠

 

 

하나은행 BEST신용대출 이용방법 및 서류

인터넷으로도 이상품을 이용할수는 있지만 은행을 방문하는 비대면의 경우 소득을 증명할수 있는 서류와 재직증명서 또는 사업자 등록증 등이 필요할수 있는데요 다만 상담시 추가 서류가 있을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에는 하나은행의 BEST신용대출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득을 기준으로 하는 점에서 사잇돌 대출과 동일한데요 큰 한도가 아니라면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잇돌대출 조건 알아보기
> 하나은행 직장인 대출 종류 모아보기
> 하나은행 서민대출 상품은?

 

시중에 다양한 상품이 있는 만큼 어떠한 상품을 이용하느냐에 따라 안정적인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도 판가름이 날텐데요 오늘 내용을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