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EB하나 프로페셔널론 조건정리

 

이번에는 전문직종을 위한 상품인 KEB하나 프로페셔널론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전문직종의 대출 상품은 직장인대출 상품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요 어떠한 직종이 어떠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KEB하나 프로페셔널론 이용자격

말그대로 전문직종에 있는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공인회계사, 변리사, 세무사, 관세사, 감정평가사, 도선사 등등의 분들이 이용이 가능하며 지정대학의 교수나 부교수분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정업체나 대학은 영업점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므로 미리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KEB하나 프로페셔널론 대출조건

한도는 최대 2억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연 금리 최저 4.828%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간은 균등상환시 최대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만기 일시 상환이나 마이너스 통장 이용시에는 1년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 상품의 경우 금리인하요구권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중도해약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참고를 하셔야 하는데요 중도해약수수료의 경우 대출 잔여 기간이 3개월 이상인 경우 0.7%의 수수료가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EB하나 프로페셔널론 이용방법 및 기타사항

이 상품의 경우 본인의 직종을 증빙할수 있는 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며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급여소득자), 사업자등록증(사업소득자), 자격증 등이 대표적인 서류입니다 다만 상담시에 이외의 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므로 대면상품을 이용하시려면 미리 상담을 통해 확인을 하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이번엔 전문직종이 이용할수 있는 KEB하나 프로페셔널론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하나은행은 이외의 직종이 이용가능한 상품이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의 종류가 많으므로 아래 연결정보를 통해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하나은행 직장인 대출 조건 보기
> 하나은행 서민대출 조건 보기

 

시중에 다양한 상품이 있는 이유는 조건에 꼭 맞는 상품을 골라 부담없이 이용하게 하기 위해서일텐데요 이번 내용을 통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상품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